RUMORED BUZZ ON 툰코사이트

Rumored Buzz on 툰코사이트

Rumored Buzz on 툰코사이트

Blog Article

연재 웹툰 미리보기와 완결 웹툰 다시보기를 구분해서 확인할 수 있어 정주행 할 때 편하며 일별, 인기순, 최신순, 장르별 구분으로 원하는 웹툰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.

윈도우 원격 데스크톱- 로그온 시도나 암호 변경 시도를 너무 많이 했기 때문에 보안을 위해 사용자 계정이 잠겼습니다.

광고클릭 자제: 무료웹툰 사이트에는 도박이나 어른관련 배너광고가 많습니다. 이런 광고를 클릭할 경우 악성코드가 컴퓨터에 심어질 수 있으니 클릭하지 마세요.

최근 웹툰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네이버 웹툰을 비롯한 다양한 웹툰 플랫폼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. 각 웹툰 플랫폼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웹툰과 최신 연재되는 유료 웹툰이 있습니다.

메인 메뉴에서 연재중인 웹툰과 완결된 웹툰을 분류하여 제공하며 썸네일과 함께 제목, 장르, 날짜, 인기도를 확인할 수 있어 쉽게 작품을 골라볼 수 있습니다.

마나토끼는 일본만화에 대해 업로드 하고 있으며, 일본 번역을 해서 업로드도 하고 있습니다. 회원가입을 하면 북마크를 이용하여 원하는 만화를 즐겨찾기 기능을 toonkor 제공합니다.

제목 검색, 작가 검색, 발행, 초성, 장르, 정렬 등 사용자가 편리하게 만화를 찾을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이러한 웹툰 플랫폼들은 독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작품들을 발견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저작권 문제소지: 저작권자의 허락 없이 무단으로 업로드된 웹툰은 저작권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 시청한다고 툰코사이트 처벌되진 않지만 다운로드하여 다른 사이트에 올리거나 공유하는 것은 불법으로 처벌될 수 있습니다.

웹툰과 단행본 만화를 동시에 서비스하는 사이트로 요일별 연재와 완결로 나뉘어 있어 완결 웹툰을 보기 편 분류되어 있으며 인기 웹툰, 최신 업데이트, 장르별로 분류해서 웹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뉴토끼, toonkor 툰코 등 웹툰 다시보기, 연재 중인 웹툰 볼 수 있는 플랫폼이 많습니다. 이용하시는 분이 확인하기 편하게 한 곳에 어떤 플랫폼이 있는지 정리해보았습니다.

다른 곳과 비슷하게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toonkor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. 메뉴의 찜 기능을 이용하여 현재 보고 있는 웹툰을 나중에 이어보기 할 수도 있고, 웹툰다시보기 다시보기도 가능합니다.

웹툰 페이지는 페이지당 썸네일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웹페이지가 느린게 단점이네요.만화 단행본은 가나다순으로 찾아볼 수 있으며 동인지와 망가도 있습니다.

연재와 완결의 다양한 작품이 많으며 최신, 인기, 장르, 제목으로 필터 기능이 있습니다. 대체로 회원 가입하면 북마크를 이용하여 나중에 다시 볼 수 있는 기능이 존재합니다.

Report this page